1. Fearless
Composed by WOOZI, BUMZU, Simon Petrén / Lyrics by WOOZI, BUMZU, Vernon / Arranged by BUMZU, Simon Petrén
강렬한 드럼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를 앞세운 Soul 장르의 음악으로 두려움에서 벗어난 세븐틴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내고 있다. 이는 두려움에 빠져 미처 헤아릴 수 없던 나의 시간, ‘청춘’을 표현하고 있으며 두려움 없는 도전적인 모습으로 이번 앨범의 시작을 알린다.
2. Left & Right *TITLE
Composed by WOOZI, BUMZU / Lyrics by WOOZI, BUMZU, Vernon / Arranged by BUMZU
2000’s 힙합 장르를 고안하여 2020’s의 사운드로 새롭게 재탄생 시킨 Left & Right는 도전하는 청춘의 모습을 담은 노래로 세븐틴의 긍정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매일 힘겹게 달려가고 있는 청춘들에게 ‘안 뛰는 것도 방법’이라며 ‘혼자가 아닌 우리’라고 말하는 세븐틴의 특별한 응원이 돋보인다.
3. 좋겠다
Composed by WOOZI, BUMZU, 황현 (MonoTree) / Lyrics by WOOZI, BUMZU, 황현 (MonoTree), 원우 / Arranged by 황현 (MonoTree)
부드러운 브라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디움 발라드 장르의 곡 ‘좋겠다’는 푸르른 봄에 유일하게 푸르지 못했던 나의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이루지 못한 사랑을 이뤄낸 상대에게 ‘좋겠다’라며 부러움을 표현, 나와 대비되는 감정의 시선을 감각적으로 녹여냈다. 또한 아날로그 신스의 따뜻함과 미디엄 템포 내성에서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코드 진행이 멜로디를 받쳐주며 곡의 감정선을 이끈다.
4. My My
Composed by WOOZI, BUMZU, Vernon / Lyrics by WOOZI, BUMZU, Vernon, S.COUPS / Arranged by BUMZU, WOOZI, 박기태 (PRISMFILTER)
Moombathon 장르 기반의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꿈을 향한 여정’이라는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내 여행의 시작은 나’라는 주체적인 메시지는 해답을 알 수 없는 여정을 떠나는 청춘들에게 위로가 되어주는 힘찬 응원곡이다.
5. 어른 아이
Composed by WOOZI, S.COUPS, BUMZU, 박기태 (PRISMFILTER) / Lyrics by S.COUPS, WOOZI, BUMZU, Vernon / Arranged by 박기태 (PRISMFILTER)
고조되는 사운드 진행이 인상적인 미디움 템포의 ‘어른 아이’는 섬세한 보컬 표현이 돋보이는 곡이다. 힘들 때 아이처럼 울고 싶지만 겉으로는 웃을 수밖에 없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어른 아이들에게 세븐틴이 전하는 깊은 위로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6. 같이 가요
Composed by WOOZI, BUMZU, 박기태 (PRISMFILTER) / Lyrics by WOOZI, BUMZU,
S.COUPS, 호시, 민규 / Arranged by BUMZU, 박기태 (PRISMFILTER), Nmore
(PRISMFILTER)
타격감 있는 스트링 사운드와 락 기반의 강렬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는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같이 가요’라는 직설적이고 임팩트 있는 가사를 통해 함께하는 의미를 아름답게 새기며 세븐틴만의 ‘청춘 예찬’을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