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윤상현, '나미브'서 부부 연 맺은 고현정과 '한솥밥'...엔에스이엔엠 전속계약
이윤비 기자|2025-05-27 10:54

(MHN 이윤비 기자) 배우 윤상현이 엔에스이엔엠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7일 엔에스이엔엠은 공식 입장을 통해 윤상현과 전속계약 소식을 알렸다.
엔에스이엔엠은 "윤상현은 장르를 불문하고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데다,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와 몰입으로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배우"라며 "진정성 있는 태도와 따뜻한 인성, 그리고 대중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려는 노력은 엔터테이너로서 매우 이상적인 모습"이라고 전했다.
이어 "윤상현이 배우로서 한층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드라마, 영화는 물론 예능과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시너지도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윤상현은 지난 2005년 데뷔 후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구축했다. 최근 JTBC ‘18 어게인’, KBS2 ‘완벽한 가족’,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특히 ‘나미브’에서는 파격적인 장발 헤어스타일을 소화하며 캐릭터의 개성을 극대화,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 작업에도 꾸준히 참여하는가 하면, 지난2010년에는 일본에서 정식 가수 데뷔 후 음반을 발표하는 등 다재다능한 올라운더 배우로서의 역량 역시 뽐내고 있다.
한편, 윤상현이 이적한 엔에스이엔엠에는 배우 고현정, 구혜선, 김강우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MHN DB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