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art Stain O.S.T - Heavenly Drama (kit Ver.)
USD17.94
19%USD14.55
- Release
- 2025-04-02
- (Expected) Date of stock
- 2025-04-02
- Mileage
- 19
- Goods code
- GD00134813
- Sales
USD17.94
19%USD14.55
* Outboxes are designed to prevent shock to protect the product, so scratches, wrinkles, discoloration, etc. may occur during packaging/delivery, which cannot be a reason for exchange.
Heart Stain O.S.T - Heavenly Drama (kit Ver.)
PART
*초판 소진 시 재판으로 발송될 수 있습니다.
*If the first press is out of stock, the 2nd press can be shipped out.
*初版售罄时,可能会发送再版。
*初回盤売り切れ次第、再版で配送される可能性がございます。
초도 한정 랜덤 포카 6종중 랜덤 2종 삽입
TRACK LIST01. 안아줘 _ Jimmy Brown
02. It's time to say _ 하민 (BXB)
03. 거울 _ 하민 (BXB), 김지오
04. LUCKY _ 권예웅, JN
05. MOON DREAM _ 더 포시즌
06. 널 위한 나 _ V.teum
07. 다시 한번 안녕 _ 김지오
08. Love you, I lost you _ 한효림
09. 매일 _ 하민(BXB). 김지오
INFORMATION
‘하트 스테인’은 담임 선생님을 짝사랑하는 친구 윤우현을 좋아하는 박도하, 이 세 명의 삼각관계를 그린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Executive Producer 양재훈 (@Nnaturally Music)
Producer 김준수 (@Nnaturally Music)
Mixed & Mastered by 9F(@909trillion)
드라마 제작 오크 컴퍼니 최석영
안아줘
“믿어줘”는 감미로운 멜로디와, 세련된 사운드가 어우러져, 솔직하게 감정을 전달하는 곡이다.
하늘 위로 마음을 던지듯 솔직하게 전하는 감정, 흔들림 없이 함께 걷고 싶은 이야기를 담은 이 곡은, 마치 둘만의 세상에 들어선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눈치 볼 필요 없이 우리 둘에게는 두려움은 그저 스쳐 지나가는 점일 뿐 서로에게 서로가 전부인 세상에 펼치는 사랑의 찬가”
It’s time to say
“It’s time to say”는 사랑을 고백하는 짜릿한 순간을 담아낸 곡이다.
중독성 있는 기타리프와 경쾌한 비트가 어우러진 이 곡은 고백을 앞둔 설렘, 떨림, 그리고 용기를 담은 가사와 에너지 넘치는 사운드를 통해 사랑을 향해 한 걸음 나아가는 듯한 느낌을 준다.
“ 더는 망설이지 않아, 이제는 말할 시간이야 “
거울
“거울”은 사랑하면 닮아간다는 말처럼, 어느 순간 거울 속에 비친 너와 내가 너무도 닮아 있다는 걸 이야기하는 곡이다.
잔잔하지만 리드미컬한 멜로디, 부드러운 베이스가 어우러져, 아련한 분위기를 더하며, 사랑이 만들어낸 작은 변화들, 말투, 표정, 같은 마음까지 이 모든 순간을 곡 안에 담고 있다.
"사랑할 수록 닮는다는데 우리가 서로를 너무 사랑했나봐"
Lucky
“LUCKY”는 우연처럼 다가온 사랑이 운명임을 깨닫는 순간을 담아낸 곡이다.
편안한 기타 리프, 몽환적인 피아노, 그리고 감미로운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설렘과 행복이 담긴 가사들은 우리가 누군가를 사랑하며 느끼는 감정을 솔직하게 풀어내고 있다.
“널 만난건 럭키야”
MOON DREAM
“Moon Dream ”은 몽환적인 가사 속,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이 순간이 영원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달빛 아래 춤을 추듯 반짝이는 디스코 리듬과 로맨틱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이 곡은 레트로 감성의 그루비한 베이스 라인, 몽환적인 사운드를 통해 설렘 가득한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감정을 전달한다.
“깨고 싶지 않은 꿈 속, 영화 속 장면처럼”
널 위한 나
웹드라마 ‘하트스테인’의 OST 다섯 번째 트랙 “널 위한 나”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깊은 감정과 진심 어린 약속을 섬세하게 그려낸 발라드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후렴구의 별빛 같은 약속은 듣는 이의 마음을 감동으로 물들인다.
이 곡은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을 더욱 빛나게 하며, 사랑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고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다시 한번 안녕
“다시 한번 안녕”은 지나간 시간과 추억을 마주하며 다시 한걸음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다.
컨트리의 따뜻한 감성과, 락의 힘 있는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 같던 모든 것들이, 마치 시계처럼 반복되는 시간 속에서 다시 마주할 수 있음을 이야기하는 곡이다.
“시간이 흘러도, 내일이 오면 다시 만나겠지”
Love you I lost you
“Love you, I lost you”는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섬세하게 풀어낸 감성 발라드 곡이다.
피아노의 부드러운 선율과 스트링의 고요한 울림이 곡의 감정을 깊이 있게 전달하며, "Love you, I lost you, I’m still all about you"라는 후렴구는 사랑을 잃고 멈춰버린 시간 속에서 여전히 상대를 그리워하는 마음을 애절하게 표현한다.
매일
이 곡은 사랑을 잃은 이들에게 그리움의 깊이를 전하며, 시간 속에 멈춘 감정을 진하게 느끼게 한다.
웹드라마 ‘하트 스테인’의 메인OST “Heartstain(매일)”은 주인공 우현과 도하가 연애를 시작한 감정, 매일 서로를 생각하다 물감처럼 번져 스며든 사랑을 노래하는 곡이다.
피아노와 기타의 서정적인 선율로 시작되는 이 곡은 클라이맥스에서 하우스 및 밴드사운드로 변주하여 아름답고도 아직 미성숙했던 두근거리며 풋풋한 사랑을 표현했다.
가사로도 ’어떡해 나 너를 생각해‘, ’어떡해 나 너를 사랑해‘의 어투로 빌드업하여 우현과 도하의 사랑이야기를 예쁘게 담아내었다.
키트앨범 소개
키트앨범은 스마트폰용 음악앨범으로 기존의 CD 음반과 동일한 앨범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최첨단 기술을 적용하여 스마트폰에서 구동이 가능한 차세대 음악 앨범입니다. 키트앨범을 이용하면 음악 감상은 물론 아티스트의 다양한 사진과 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키트앨범에서 제공하는 레코딩 기능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직접 뮤직비디오를 녹음 및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가수의 앨범내부의 팬카페형 커뮤니티인 Fanz에는 팬들이 직접 만든 뮤직비디오 및 사진, 게시글이 공유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팬과 아티스트간의 다양한 소통과 공감의 장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모든 키트앨범의 판매량은 음반차트인 써클차트와 한터차트에서 집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