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스킵네비게이션

JYJ : Park Yoo Chun - Album [RE:mind] (day Ver.)
JYJ : Park Yoo Chun - Album [RE:mind] (day Ver.)

JYJ : Park Yoo Chun - Album [RE:mind] (day Ver.)

USD 26.85 23% USD 20.73

  • Mileage 22
  • Release 2020-11-20 | GD00048948
  • (Expected) Date of stock2020-11-27
  • Sales 821
Qty

JYJ : Park Yoo Chun - Album [RE:mind] (day Ver.) ...

Total

USD 20.73

JYJ : Park Yoo Chun
Album [RE:mind] (day Ver.) 
 
PART

* The outer case is just for protecting goods. (scratches and discoloration on the case can not be the reason for exchanging or returning) 

- OUTBOX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 PHOTOBOOK (36p)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 ACCORDION PICTURE FRAME : 1p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 PHOTO POSTCARD : 6p (1set)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 CD-R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 BOOKMARK : 1p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 PHOTOCARD : 2p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Random 2p out of 8p)
- FOLDED POSTER : 1p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 PRE-FRDER ONLY
- POSTCARD : 1p (LIMITED)
(The image of the two versions are different.) (For the First press only)
 
TRACK LIST

1. THE CRY (TITLE) (Feat. JAY), (Prod. HELLGATE)
2. 정거장 (Prod. HELLGATE)
3. 회전목마 (CAROUSEL) (Feat. ROB LAW)
4. WHAT U WAITING FOR
5. SOMEBODY TO LOVE ME (ENGLISH Ver.)
6. SEE YOU AGAIN (JAPANESE Ver.)
7. SEE YOU AGAIN (THAI Ver.)

 
INFORMATION



예전의 ‘나’, 지금의 ‘나’ 그리고 더 나은 ‘나’를 진실되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는 박유천 미니앨범

박유천이 약 1년 9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로 돌아왔다. 오랜 시간 동안 앨범을 기다려준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한층 더 성장한 아티스트의 모습을 가감 없이 뽐냈다.

는 박유천이 여러 경험을 통해 느낀 감정들을 솔직하고 감각적으로 담아낸 앨범으로 예전의 나, 지금의 나, 그리고 더 나은 내가 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총 7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랫동안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박유천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영어, 일본어, 태국어로 부른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팬들을 향한 남다른 사랑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박유천은 앨범 기획 당시 본인의 진솔한 모습을 담기 위해 자신이 겪고 느꼈던 감정들을 솔직하게 표현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시간들을 밝음과 어둠이 공존하는 하루로 표현하며, 시간이 흐르면서 더 성숙해지고 나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을 앨범 속에 담아내려고 노력했다. 이번 앨범은 ‘DAY’와 ‘NIGHT’ 총 두 가지 버전으로 ‘DAY’ Ver.은 따스한 햇볕처럼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담았고, ‘NIGHT’ Ver.은 박유천의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시니컬한 모습을 담았다. 두 가지 버전의 앨범을 통해 박유천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지금까지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인 박유천의 새로운 미니앨범 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음악에 귀 기울여보자.

01. THE CRY (TITLE) (Feat. JAY), (Prod. HELLGATE)
올드스쿨을 기반으로 한 붐뱁 스타일의 비트 위에 화려하고 웅장하게 펼쳐지는 오케스트레이션의 조화가 돋보이는 박유천의 자작곡이다. 가상 악기의 사용을 최대한 배제하고 리얼한 질감을 위해 실제 오케스트라를 섭외하여 리코딩 된 곡으로써 동양적인 느낌을 가진 현악기와 피아노 선율이 육중한 비트와 대비되며 슬픈 감정을 자아낸다. 또한, 박유천의 목소리의 장점을 한층 살린, 담담하게 읊조리는 중저음의 랩은 이전 앨범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색다른 느낌을 준다. 이 곡은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정제된 랩과 진솔한 가사를 통해 듣는 이에게 진정성을 느끼게 한다.

02. 정거장 (Prod. HELLGATE)
슈게이징과 모던록의 적절히 조화를 이룬 곡으로, 박유천의 새로운 모습이 돋보이는 자작곡이다. 밴드 사운드를 담기 위해 악기의 특성 하나하나 신경 쓰며 곡을 설계하였고, 곡의 중반에 접어들면 몽환적인 패드 소리와 함께 펼쳐지는 리버스 된 박유천의 목소리는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징검다리 역할을 해주는 듯한 느낌을 준다. 그와 동시에 연주되는 기타의 선율은 마치 새로운 곳을 향해 떠나는 기차의 경적소리와 같다.

03. 회전목마 (CAROUSEL) (Feat. ROB LAW)
몽환적인 피아노 반주와 강렬한 드럼 비트를 기반으로 한 곡이다. 애잔하지만 무덤덤한 느낌을 주는 박유천의 보컬이 인상적이며, 듣는 이로 하여금 교감 되는 ‘인생’에 대한 스토리가 모두의 가슴을 잔잔하게 적신다.

04. WHAT U WAITING FOR
박유천의 진솔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세 번째 자작곡인 ‘What U Waiting For’는 희망적인 곡 분위기와 진솔한 가사가 만난 매력적인 트랙이다. 웅장한 코드 진행과 페스티벌 느낌을 주는 드럼, 코러스와 박유천의 보컬이 어우러져 잔잔한 감동과 여운을 준다

05. SOMEBODY TO LOVE ME (ENGLISH Ver.)
박유천의 네 번째 자작곡으로 쉽고 반복적인 후렴으로 구성되어 누구든지 따라 부르기 쉬운 힙합 기반의 느낌의 곡이다. 드럼 소리와 달달한 악기 소리들의 조화가 인상적이며, 중독적인 보이스와 달콤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더욱 매력적인 느낌을 준다.

06. SEE YOU AGAIN
한때 사랑했던 연인과 헤어진 후 느끼는 감정들을 애써 덤덤하게 이야기하는 곡이다. 박유천의 보이스와 잘 어울리는 엔젤릭 록이 부드럽고 유쾌한 느낌을 준다.
  • Item: JYJ : Park Yoo Chun - Album [RE:mind] (day Ver.)
  • 원산지: Korea
  • 제조/수입: 워너뮤직코리아(주) 워너뮤직코리아
  • 법에 의한 인증*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 해당없음.
  • AS 책임자 연락처: Ktown4u, 02-552-9089
Write a review
Revi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