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4u 스킵네비게이션

Whee In - Mini Album [Redd]
Whee In - Mini Album [Redd]

Whee In - Mini Album [Redd]

USD 21.10 20% USD 16.98

  • Mileage 17
  • Release 2021-04-14 | GD00054720
  • (Expected) Date of stock2021-05-07
Qty

Whee In - Mini Album [Redd] ...

Poster

[Poster] Whee In - Mini Album [Redd] (Random 1p out of 6p)

* If you click ‘I need it’, the poster tube(s) will be added automatically.
* You can delete tubes if you don't want it.
* In the case of bulk orders (with posters over 21ea) will be shipped without tubes and it may be caused creased or scratched posters during shipping. If you want tubes for posters, please place multiple orders direclty on our website.
- Up to 20 : Tubes are available.
- Over 21 : Tubes are unavailable.
Total

USD 16.98

Whee In
Mini Album [Redd]
 
PART
 
* The outer case is just for protecting goods. (scratches and discoloration on the case can not be the reason for exchanging or returning)

 
- OUT PACKAGE: 219x290x15mm
- CD-R: 118x118mm
- PHOTO BOOK: 215x285mm / 140p
- TICKET: 55x140mm / 1p
- LENTICULAR CARD: 55x85mm / 1p
- STICKER SET: 98x150mm / 1p
- PHOTO CARD: 55x85mm / 1p out of 12p
- POSTER: 405x610mm / random 1p out of 6p (First press only )
( Poster was prepared according to the first press amount , but it may not be given out in 1:1 depending on the situation)
 


 * to buy poster, please select the poster option
 
TRACK LIST

1. water color
2. TRASH (Feat. pH-1)
3. 오후 (OHOO)
4. Butterfly (Feat. GSoul)
5. 봄이 너에게 (Springtime)
6. NO THANKS
7. water color (English Ver.)
 
NOTICE : POSTER ORDER
 


휘인 미니 Redd
독보적 음색의 아티스트 휘인, 첫 번째 미니앨범 [Redd] 발매
수채화처럼 화려하게 물들어가는 나만의 가치, ‘난 다 잘 어울려!’
 
 
지난 2019년 9월, 싱글앨범 [soar]의 타이틀 곡 ‘헤어지자’를 통해 감성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확실히 각인시킨 휘인.
이후 약 1년 7개월 만에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를 완성하며 전작과는 색다르고,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화려하고 찬란하게 펼쳐 보이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휘인의 첫 번째 미니앨범 [Redd]는 몸과 마음에 붙어있던 무색의 거짓된 취향을 치워버리고(Redd),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나’를(Red) 드러내자고 말하고 있다. 처음 공개된 컨셉 필름에선 아무 점하나 튀지 않은 새하얗고 예쁘기만 한 공간이었지만, 휘인의 취향과 몸짓, 표정, 향기로 가득 채워 비록 엉망이 됐을지라도 그것조차 오롯한 ‘휘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휘인은 이번 앨범 대부분의 곡 작업에 직접 참여하여 본인이 소화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자 했고, 앨범 전반의 아트워크를 통해 예술적 감각을 고스란히 발휘했다. 그렇게 오랜 시간 동안 맑은 색들로 아끼고 다듬으며 쌓아 그려온 수채화가 [Redd]라는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타이틀 곡 ‘water color’는 New jack swing 기반의 트렌디한 비트 위, 휘인의 간질거리면서도 풍성한 보컬이 더해져 짙은 중독성이 매력적인 곡이다. 경쾌한 붓 터치로 싱그러운 색의 물감이 올라간 그림이 연상되는 이 곡은, 듣는 이들에게 몇 번이고 덧칠해도 좋으니 나의 가치를 더욱 진하게 그려내자는 당찬 메시지를 전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영어 버전의 곡이자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water color (English Ver.)’는 피지컬 앨범으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 곡 이외에도 몇 발자국 사이 두 사람의 나쁜 상상을 직설적으로 풀어내어 묘한 긴장감이 매력적인 ‘TRASH (Feat. pH-1)’, 반려묘인 꼬모의 시선으로 나른하고 달콤한 한 때를 흥얼거리는 ‘오후 (OHOO)’, 타인과 혼란스럽게 교류되는 감정을 나비의 날갯짓과 닮음으로 표현한 ‘Butterfly (Feat. GSoul)’, 봄마다 곁에 활짝 피어있겠다는 휘인의 다짐과 진심을 팬들에게 선물하는 ‘봄이 너에게 (Springtime)’, 짝사랑을 이어가는 이들에게 이해와 공감을 전하는 ‘NO THANKS’까지 휘인의 [Redd]는 프리즘을 통과한 빛처럼 다양하고 영롱한 색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미장센을 선보이는 호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단조롭고 규칙적인 구조물들과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색의 조화는 패션 필름을 떠올리게 할 만큼 감각적으로 다가온다. 한 컷 한 컷에 눈길을 빼앗기면서도, 짜임새 있는 이야기 구성을 통해 시나브로 휘인과 함께 호흡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누군가에게 설명하기 위해 취향이라고 말하는 하나의 색에 갇혀 있을 수도 있다.
[Redd]를 통해 어쩌면 잊고 지냈을 진짜 나의 색으로 세상에 칠할 용기를 얻길 바란다.
 
 
  • Item: Whee In - Mini Album [Redd]
  • 원산지: Korea
  • 제조/수입: (주)카카오엠 Kakao Entertainment
  • 법에 의한 인증*허가 등을 받았음을 확인할 수 있는 경우 그에 대한 사항: 해당없음.
  • AS 책임자 연락처: Ktown4u, 02-552-9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