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더보이즈, 논란 속 월드투어 개최...'퇴출' 주학년→'군복무' 상연 제외
이윤비 기자|2025-07-04 09:50

(MHN 이윤비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월드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4일 더보이즈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KSPO돔에서 개최되는 ‘THE BOYZ (THE BLAZE) WORLD TOUR in SEOUL(더보이즈 (더 블레이즈) 월드 투어 인 서울, 이하 ‘THE BLAZE’)’의 일반 예매가 시작된다고 전했다.
더보이즈의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는 동시대 청춘이 직면한 현실로부터 해방과 자유를 찾고자 하는 도전적인 에너지와 그룹이 지닌 열정의 이미지를 글로벌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투어는 군 복무 중인 상연과 일본 AV(성인비디오) 출신 배우와의 사적 만남으로 팀에서 퇴출된 주학년을 제외한 영훈, 주연, 현재, 제이콥, 케빈, 뉴, 큐, 선우, 에릭 9인 체제로 진행된다. 지난 2일 공개된 서울 메인 포스터에서도 상연과 주학년이 빠졌다.
이번 투어는 서울을 시작으로 나고야, 요코하마, 고베, 도쿄,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타이베이, 방콕 등 9개 지역을 비롯해 더 많은 도시에서의 공연을 예정하고 있다.
한편, 더보이즈의 네 번째 월드 투어 ‘THE BLAZE’는 YES24 티켓에서 4일 오후 7시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사진=MHN DB, 원헌드레드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