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학폭 의혹 씻은' 조병규, HB엔터 떠난다..."새로운 행보 응원"[공식입장 전문]

(MHN 이윤비 기자) 배우 조병규가 HB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16일 H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조병규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행해 온 조병규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HB엔터테인먼트는 조병규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조병규는 지난 2021년 조병규에게 학교폭력 피해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의 폭로로 의해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인 바 있다. 조병규 측은 강력하게 부인했다.

이후 조병규 측은 "허위 게시글 작성자는 자수해 본인이 작성한 글이 허위 사실임을 인정하고, 본인의 잘못과 위법행위를 후회하고 있으며, 사과하는 선에서 선처해 줄 것을 호소했다"며 "이에 당사가 작성자의 진위를 확인하고, 작성자가 직접 허위 게시글을 삭제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한편, 조병규는 하반기 영화 '숨은 돈 찾기'로 관객을 만난다.
'숨은 돈 찾기'는 여행을 떠난 MZ 친구들이 150억 범죄 수익금을 노리는 악당들의 음모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조병규를 포함해 SF9 주호, 아이콘 구준회, 김세연, 백동현, 이태리 등 젊은 청춘 배우들과 베테랑 지대한 등이 출연한다.
이하 HB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조병규 배우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동안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오랜 시간 동행해 온 조병규 배우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늘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도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HB엔터테인먼트는 조병규 배우가 나아갈 새로운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MHN DB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