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돈 때문 아니"라는 폭로자, "법적 조치" 대응한 이이경...사생활 논란 진실은?

(MHN 정에스더 기자) 배우 이이경 측이 사생활 폭로글에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21일 소속사 상영이엔티는 공식 SNS를 통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게재 및 유포되고 있는 사안과 관련해 허위 사실 유포 및 악성 루머 등으로 인한 피해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안의 심각성에 따라 허위 사실 유포에 따른 직, 간접적 손해 규모를 산정하여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위와 같은 사안에 대해서는 작성은 물론, 무분별한 게재 및 유포 또한 법적 조치 대상에 해당하오니 이로 인해 불필요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한 누리꾼은 자신의 블로그에 이이경과 주고받았다고 주장하는 SNS 대화 메시지를 공개했다. 메시지에는 여성의 신체 특정 부위 사진 요구하고 음담패설을 나누는 내용이 담겨 논란이 됐다. 그러나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이후 해당 누리꾼은 자신을 독일인이라고 소개하며 거짓이 아니라는 주장을 덧붙였다. 그는 또한 소속사 측에 해당 내용으로 협박성 메일을 보내며 금전을 요구했다는 주장이 나오자 "빌려줄 수 있는지 물어본 적은 있다"면서도 "받은 적은 없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돈 보내달라고 하려는 게 아니다. 다른 여자들이 당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올린 것"이라고 폭로 이유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이경은 지난 12일 종영한 TV조선 '컨피던스맨 KR'에 출연했다. MBC '놀면 뭐하니?', SBS Plus, ENA '나는 솔로' 등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새 MC로도 출연을 앞두고 있다.
사진=MHN DB, 온라인 커뮤니티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