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지드래곤, 'APEC 인연' 장원영에 '꽃다발' 보냈다..."차 빼러 가요" 응원 문구 '눈길'
(MHN 이윤비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아이브 장원영에게 응원의 꽃다발을 보내 화제다.
지난 10월 31일 장원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꽃다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꽃다발에는 지드래곤이 보낸 카드가 함께 담겨 있었다.
카드에는 "2025 차 빼러 가요, 1young/31 표 좀 빼주시Z...We’re up all night to get Lucky! Show ’em what u’ve got! – XOXG"라는 메시지가 적혔다.
이에 장원영은 제복, 비행기, 별 이모티콘과 함께 지드래곤 SNS 계정을 태그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025 차 빼러 가요"는 그와 장원영이 참여했던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2025 KOREA' 홍보 영상 속 대사를, "1young/31"은 장원영의 이름과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 월드투어 개최일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석된다.
또 "get Lucky! Show ’em what u’ve got! – XOXG"는 장원영의 유행어 '럭키 비키', 아이브의 곡 'XOXG', 월드투어명 '쇼 왓 아이 엠'을 연결하며 센스 있는 응원 문구를 만들었다.
두 사람은 'APEC 2025 KOREA' 홍보 영상에 함께 출연하며 연을 맺은 바 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이날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IVE WORLD TOUR 'SHOW WHAT I AM''의 포문을 열었다.
지드래곤은 같은 날 경주 라한셀렉트호텔 대연회장에서 열린 APEC 정상회의 환영 만찬 문화공연 무대에 올라 '파워' '홈 스윗 홈' '드라마' 등을 선보였다.
사진=MHN DB, 장원영 SNS, 유튜브 '돌고래유괴단'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