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2천만원' 목걸이 찬 최미나수 우연 아니었네..엄마도 '명품 유튜버' 자매
(MHN 김소영 기자)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5'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른 최미나수의 화려한 배경이 조명을 받고 있다.
최미나수의 '금수저' 급 배경은 '솔로지옥5' 속 패션에서도 고스란히 드러난다. 첫 등장 당시 그는 5만 원대의 가성비 좋은 SPA 브랜드 노란 드레스를 입어 눈길을 끌었지만, 함께 매치한 목걸이는 무려 2,000만 원대의 제품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후 회차에서도 5,700만 원과 6,100만 원을 호가하는 다이아몬드 팔찌를 연이어 착용하며 '영앤리치'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처럼 '솔로지옥5' 방송에서 선보인 억대 주얼리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았던 최미나수. 이번엔 그의 어머니가 과거 유명 명품 리뷰 채널에 출연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과거 명품 쇼핑 리뷰 유튜브 채널 '코코초이'에 게재된 '기존쎄 차씨네 5자매'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해당 영상에는 채널 운영자의 동생이자 최미나수의 어머니인 미코(가명) 씨가 등장해 직접 딸을 언급하는 장면이 담겼다. 당시 그는 "SNS를 전혀 안 하지만, 딸이 미스코리아가 되고 미스 어스 국제대회에서 우승하며 본의 아니게 '미코 엄마'로 불리게 됐다"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이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어머니가 출연했던 해당 채널을 찾아 "딸이 최미나수였다니 놀랍다", "우아한 분위기가 어머니를 닮았다"며 댓글을 남기고 있다.
그런 가운데 해당 영상이 올라온 '코코초이' 채널은 운영자가 2년 전 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나 현재는 업데이트가 중단된 상태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압도적인 재력을 동시에 증명한 최미나수가 향후 '솔로지옥5'에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현재 넷플릭스 '솔로지옥 시즌5'에 출연 중인 최미나수는 국제대회 2022 미스 어스(Miss Earth) 우승자다. 이는 한국인 최초라 당시 엄청난 화제를 모았다.
국내대회에서는 2021년 미스코리아 선(善)을 차지했다. 최미나수는 미국 일리노이 대학교 어바나에서 샴페인 커뮤니케이션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5' 캡처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