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pic Details

방탄 진·제이홉부터 라이즈까지…'TMA' 투표 전쟁 시작됐다

정에스더 기자|2025-07-03 12:03
제이홉
제이홉

(MHN 박정후 인턴기자) K-POP 팬들의 치열한 투표 경쟁이 시작됐다.

지난 6월 30일부터 오는 14일까지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TMA 베스트 뮤직 – 여름’ 부문 사전 투표가 팬앤스타를 통해 진행되고 있다.

이번 투표는 올해 4월부터 6월 사이 음원을 발매한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하며, OST나 이벤트성 컬래버는 제외된다. 사전 투표에서 상위 20팀이 선정되며, 이들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이어지는 결선 투표에 진출하게 된다.

세븐틴
세븐틴
라이즈
라이즈

후보로는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제이홉,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황영웅, 잔나비, 앤팀, 보이넥스트도어, 에이티즈, 엔하이픈, 넥스지, 강다니엘, 라이즈, 있지,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포함됐다.

투표는 팬앤스타 플랫폼 내 ‘일반별’, ‘무지개별’, 동영상 시청을 통한 ‘동영상 투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 투표 1위에게는 일본 도쿄 신오쿠보 전광판, 2위는 용산역 아이파크몰 미디어월, 3위는 여의도 유진빌딩 광고 노출 특전이 주어진다.

결선 투표를 통해 최종 1위를 차지한 아티스트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 팬앤스타 부문 ‘베스트 뮤직’ 트로피를 수상하게 된다.

한편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9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릴 예정이다. 5만 명 이상의 관객을 수용할 수 있는 해당 공연장은 K-POP의 위상을 반영한 대규모 시상식의 무대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MHN DB

Recommended News

* This article is provided by MHN Sports.

Trending Topics